본문 바로가기

Why?/issue

송지선-임태훈 스캔들의 해법은? (투표)

송지선-임태훈 ⓒ뉴스코리아


야구팬들을 깜작 놀라게 했던 두산 베어스의 투수 임태훈과 MBC sports+의 송지선 아나운서 사이의 스캔들 파동이 있은지 열흘이 지났습니다.

지난 7일 새벽 송지선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리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여기에 같은 날 새벽에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싸이월드의 글이 파장을 키웠습니다. 그 글의 내용이 두산의 임태훈 선수와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해서 노골적으로 표현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일이 커지자 송지선 아나운서는 트위터에 쓴글은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것이 맞지만 싸이월드의 글은 해킹을 당해서 작성한 것이고,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사건이 발생한지 열흘이 지난 현재까지도 두 사람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으면서 불필요한 잡음을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여전히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두 사람의 이름을 치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추측성 글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송지선 아나운서가 출연하고 있던 MBC sports+의 야구 데일리 프로그램인 '베이스볼 투나잇 야'에서 하차하는 수순을 밟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MBC sports+에서도 공식적인 징계나 입장을 내놓지 않으면서 진위여부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일의 또 한명의 대상인 임태훈 역시 경기력 부진으로 인해 2군에 내려가 있는 상황입니다. 임태훈 역시 입을 굳게 다물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송지선 아나운서와 임태훈 선수가 오해를 풀고 팬들 앞에서 자신의 의사를 밝혀야 더 이상의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가지의 일련의 과정을 통해서는 그 누구도 승자가 될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두 사람의 스캔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시급한 일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래 투표를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밝혀 주시면 좋겠습니다.